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신문과 같은 페이지를 여유롭게 뒤집거나 사용자 지정 검색을 수행하고 기사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. ePaper를 다운로드하여 어디서나 읽으십시오. 모바일 장치에서 좋아하는 신문에 액세스하고 싶으십니까?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. 모바일 장치에서 디지털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어디서나 읽을 수 있습니다. 태블릿, 스마트폰 또는 노트북에서 코리아 타임즈의 모든 기능을 갖춘 복제본을 즐기십시오. 주문형 내레이션은 멀티태스킹을 하는 동안 잡지를 듣고 싶어하거나 시각 장애가 있는 사용자에게 훌륭한 기능입니다. 코리아 타임즈를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실제 인쇄 형식으로 코리아 타임즈온라인을 읽을 수 있습니다. 디지털 에디션은 RSS 피드, 소셜 네트워킹, 블로깅 등을 포함한 최신 디지털 도구로 향상되었습니다. 주요 기능 목록은 아래의 빠른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. © 저작권 2017 코리아 타임즈 판권. 매일 컴퓨터, 모바일 또는 태블릿에 바로 전달 코리아 타임즈를 가져옵니다. 코리아 타임즈 출판물을 어떻게 경험하고 싶은지 선택하십시오.

언제든지 업그레이드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. 코리아타임즈는 경제와 정치, 문화, 스포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를 균형 잡힌 믹스를 다루며 모두를 위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. 신문의 “시간의 생각” 의견 칼럼과 “독자 포럼”은 독자들에게 그 날의 중요한 이슈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 14일 서울 중구 세종대왕(17일)은 어제 의문사항 등 백이슈가 한 번만 클릭하면 된다. 데일리는 국제 및 비즈니스, 경제 및 금융 뉴스의 뉴스 서비스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. 65년 이상 한국의 다리 역할을 해낸 한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가장 오래된 독립 영어입니다. 우리의 새로운 도구는 대부분의 기사와 심지어 전체 출판물에 대한 여러 언어로 즉시 번역을 제공합니다. 한 기기에서 뉴스피드의 소식을 읽고 다른 기기에서 중단한 위치를 선택합니다.

하나의 계정으로 기기를 구독하고 권한을 부여합니다. 기사를 좋아하세요? 그것을 공유! 기사에 대한 직접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, 페이스 북과 트위터에 게시, 이메일 또는 메모 작성 응용 프로그램에 복사. 우리의 도구를 사용하면 당신이 원하는만큼 이야기의 컬렉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. 한국 최대 유통신문사 중 하나인 `코리아타임즈`는 한국의 과거, 현재, 미래의 이슈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읽어보고 자하는 분들에게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. 즐겨찾기 발행물의 현재 문제를 사용할 수 있는 즉시 이메일 알림을 받습니다. 코리아 타임즈 이포는 모든 이야기, 사진 및 작품을 온전하고 언제 어디서나 좋아하는 잡지를 읽을 수있는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우리의 전통적인 인쇄 일일 출판물의 복제본입니다. 이 데일리는 한국의 경제 발전과 국내외 독자모두에게 중요한 변화에 대한 일관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의 원천이 되었습니다.

SHARE IT:

Related Posts